[파고다 내일캠퍼스] <자존감 수업> 저자 윤홍균 강연 개최

1059775_230937_337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언어교육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가 6월 1일 저녁 7시 30분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홍균 작가의 강연을 개최한다.

‘자존감 사용설명서’라는 이름의 이번 강의에서는 불안과 분노, 경쟁과 비교의 시대에서 취약해진 자신의 자존감을 어떻게 지켜낼 수 있는지에 대한, 그리고 자신이 처한 환경에서 자존감을 지키고 나를 사랑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의 해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내일캠퍼스 측의 설명이다.

정신과 의사인 윤홍균 작가는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동대학교 의과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마쳤다. 현재 여러 언론사에 칼럼을 기고하고 있으며, 자문의 및 상담의로도 활약하고 있다.

강연은 약 90분간 진행되고, 강연 후에는 30분 동안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커피/티가 제공된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저자 직강인 경우에 특히 수강 신청자들이 많이 몰리고 강연에 대한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라며 “커피 한 잔 값으로 자신의 자존감을 점검해보고 회복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의 수강료는 5000원이다. 강연 신청 및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호 기자  reporter05@enews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