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내일캠퍼스, ‘대통령의 글쓰기’의 저자 강원국 강연 개최

430599_402332_2420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내 일(Work)과 내일(Tomorrow)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www.naeilcampus.com)가 베스트셀러 ‘대통령의 글쓰기’의 저자 강원국 선생님의 강연을 오는 7월 4일 오후 7시 30분에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개최한다.

강원국씨는 ‘대통령의 글쓰기’와 ‘회장님의 글쓰기’의 저자로 잘 알려져 있다. 8년간 청와대 연설비서관으로 재직하면서 쌓은 경험을 토대로 글쓰기의 핵심 노하우를 공개하고, 상대의 마음을 얻는 글쓰기 방법을 제시한다.

강연은 ‘사람을 움직이는 글쓰기 비법’이라는 주제로, ▲국어사전 활용법 ▲핵심 메시지를 쓰는 법 ▲글의 구조 만드는 법 ▲서술, 표현법과 퇴고 방법 ▲자신만의 글쓰기 스타일 찾는 법 등의 순으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ad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강원국 선생님의 강연은 이미 지난 1~2차 강연을 통해 검증이 됐을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은바 있다”며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강연을 듣게 하고자 수강료를 5000원으로 책정했다”고 전했다.

강원국 선생님의 ‘사람을 움직이는 글쓰기 비법’ 강연에 대한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