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내일캠퍼스, 하반기 공채대비 취업특강 개최

201708101105501434_l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가 하반기 공채를 대비해 다양한 취업특강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9월 공채를 대비해 8월에 직무 멘토링 및 취업 특강을 내일캠퍼스 강남점과 종로점에서 개최한다. 각 5천원이면 특강에 참여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 8월 수강생이면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강연은 △현대백화점 현직자 영업 직무 멘토링(8월 21일, 종로점) △현대∙기아차 공채 취업특강(8월 23일, 강남점) △소니코리아 현직자 마케팅 직무 멘토링(8월 24일, 강남점) △관광 통역 안내사의 모든 것(8월 28일, 종로점) △삼성의 모든 것(8월 30일, 강남점 / 8월 31일, 종로점) 등이다.

먼저 현대백화점 현직자가 ‘유통업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직무 멘토링을 진행한다. 백화점, 마트 등 유통업에 대한 이해와 직무 별 상세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유통업 지원자에게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지와 함께 합격 팁을 소개한다.

이어, 현대∙기아자동차 영어면접 시험인 SPA(Speaking Proficiency Assessment) 초단기 트레이닝의 저자 사라 김 강사가 현재 재직자들의 실제 인터뷰를 통해 입수한 현대∙기아차 입사 팁을 전한다. 소니코리아 마케팅부 디지털이미징 오세본 팀장은 ‘영업과 마케팅의 연결고리’라는 주제로 강연을 준비했다.

한류 열풍으로 국내 관광산업이 발달하면서 관광 통역 안내사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대학 졸업생 및 취준생들이 어떤 산업군과 직무로 취업준비를 해야 하는지도 모른 채 스펙 쌓기에 열중하는 경우가 많다”며, “해당 분야에서 일한 전직자 또는 현직자를 모시고 생생한 직무 얘기와 정보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